가수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곡은 설운도가 임영웅을 위해 만든 자작곡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임영웅은 8일 정오 뉴에라 프로젝트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설운도 자작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임영웅이 새 싱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신곡 발매에 대한 열기를 더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광활한 들판 위에 서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임영웅이 텅 빈 무대 위에서 조명을 받으며 피아노 연주를 하는 모습과 한 소년 무용수가 들판에서 춤을 추는 모습이 연달아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영상 말미에는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라는 노래의 하이라이트 가사와 함께 이국적인 건축물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등장했다. 짧은 티저는 곧 베일을 벗을 뮤직비디오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이다. 트로트 가수 설운도가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고 만든 자작곡이라고 알려져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임영웅은 지난 4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해당 곡을 선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지난해 '미스터트롯' 우승을 차지한 뒤 '이젠 나만 믿어요' 'HERO(히어로)' 등 음원 발매는 물론 방송 프로그램, 시상식 참여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바쁜 한 해를 보냈던 임영웅이다.
그리고 임영웅의 뒤에는 늘 팬들이 있었다. 이에 임영웅은 변함없이 자신을 지지해준 팬들에게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특별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임영웅의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임영웅의 신상과..사진모음
실용음악을 전공한 임영웅은 발라드 가수를 꿈꿨지만, 지역 대회에 출전하며 트로트에서 잠재된 끼를 찾았다고 하네요.
그는 발라드로 대회에 나갔을 때는 상도, 박수도 못 받았지만, 포천시의 한 가요제에 나가게 됐는데, 관객들의 연령대를 고려해 <내 나이가 어때서>를 불렀다고 합니다.
그때 가장 많은 박수를 받았고, 최우수상도 받았다. 트로트로 거의 모든 대회를 나가 1등을 했다고 합니다.
본격 트로트 가수로 진로를 꿈꾸게 된 것은 KBS 1TV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해 최우수상을 받으면서부터라고 하네요 2016년 <미워요 / 소나기>로 데뷔하고 2017년 <뭣이 중헌데>를 발표하였다고 합니다. 2017년 아침마당 출연을 계기로 유명세를 얻기 시작했죠
2020년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였고, 이것은 임영웅의 인생을 바꿨다고 하네요 미스터트롯 우승을 차지하며 길고 길었던 무명 생활을 청산하고 가요계와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고 하네요
임영웅 그 후 트로트라는 범주를 넘어서 다양한 장르의 곡을 발표하고 있다고 합니다.
데뷔전 임영웅을 궁금하시다면?
어릴 때 축구와 태권도를 배웠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다닐 때 음악 학원에 간다는 친구를 따라갔다가 친구는 학원 자체 시험에서 떨어져서 못 다니고, 본인만 붙었다고 한다고 합니다.
데뷔 전 편의점, 카페, 식당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데뷔 후에는 행사 스케줄과 병행해야 하는 관계로 택배 상하차 알바와 군고구마를 판 적이 있다고 합니다... 데뷔 전, 보컬 팀 어썸 블라 소속으로 활동했다고 하네요 군필이며, 고향 윗동네의 3사단에서 현역으로 복무했다고 합니다.
사랑의 콜센터에서 인증 사진이 올라왔었다고 하네요
임영웅의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는
2016 ;미워요 / 소나기
2017 ;뭣이 중헌데
2018; 엘리베이터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2020; 이제 나만 믿어요
히어로
임영웅 좋아하는 음식은?
좋아하는 음식은 갈비'와 '갈비찜, 매운 음식(치즈불닭 등) 좋아하고. 음료는 바리스타 룰스 모카 프레소라고 한다고 합니다.. 다만 피부를 생각해서 바리스타 룰스 아메리카노를 마신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웃는 게 예쁜 사람이라고 하네요.. 웃는 미소가 멋있는 임 영웅답게... 성격상 가만히 노래 부르는 것보다는 움직이며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한다고 한다고 하네요
임영웅 궁금하다면? 그는?
본래 시력이 나빠 안경을 쓰지만 활동할 때는 안경을 벗고 무대에 올라간다고 하네요
인스타나 브이로그 등 일상생활에선 안경 쓴 모습을 가끔 볼 수 있다. 이후 라섹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왼쪽 뺨에 흉터가 있다고 합니다.
유년 시절 담벼락에 꽂힌 유리병에 얼굴이 찍혔지만, 돈이 없어서 수술을 제대로 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당시 임영웅은 어머니에게 "내 얼굴에 나이키가 있다."라며 의젓한 모습을 보였다고 하네요 밥 먹을 때는 오른손을, 글씨를 쓸 때는 왼손을 쓰는 다른 손잡이라고 하네요
또 뭉쳐야 찬다에서는 왼발잡이인 것이 드러났다고 합니다. 미스터 트롯에서 뽕다발 멤버들이 임영웅의 집에 놀러 갔는데, 처참한 냉장고의 상태가 드러났다고 합니다.. 이후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신 임영웅의 어머니가 그때 TV에서 봤는지 냉장고의 상태가 왜 그러냐고 경악하며 말한 적 있다고 합니다.
지독한 연습벌레다고 할 정도라네요.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수만 개 조합 중에서 최적의 소리를 찾은 뒤 몸에 익을 때까지 연습한다고 한다. 기본적으로 그의 연습 시간은 10시간을 훌쩍 넘기기 일쑤라고 와우 대단하네요 임영웅 역시~~ 미스터 트롯 출연자인 박영탁과 매우 친하다고 하네요 상의 사이즈는 100, 하의 사이즈는 32, 신발 사이즈는 265이며 좋아하는 신발 브랜드는 나이키라고 합니다.
임영웅은?
라면 중에서는 신라면을 좋아한다고 한다고 합니다. 혼자 와인 마시는 것을 좋아하고, 텁텁한 와인이 취향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나훈아를 가장 존경한다고 한다고 하네요 축구를 좋아하고 달리기는 100m에 14초 정도로 일반인치곤 빠른 편이지만 엄청나게 빠른 건 아니다고 하네요 얼굴 중에서 가장 자신 있는 부분은 작은 얼굴, 눈 코 입 중에서 가장 자신 있는 부분은 입이라고 하네요
버즈의 팬이다.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하여 버즈의 유명하지 않은 수록곡들의 제목을 늘어놓거나, 버즈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완창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여느 버즈 팬들과 같이 민경훈을 향한 애정을 보이기도 했는데, 이후 게임 짝꿍 선택에서 민경훈과 짝이 되고 싶다는 마음을 내비쳤지만 장민호에게 자리를 빼앗겨 안타까워하였다고 합니다.
간장게장, 된장찌개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라디오스타 방송 중 자기 말로 따르면, 탑 7 중에 자기가 가장 엉덩이가 이쁘다고 하며 자신감을 가졌다고 합니다. 롤모델로 꼽은 가수는 신유라네요 2020년 5월 31일 부산에서 열린 친구의 결혼식에 등장해 축가 2곡을 불렸다. 원래 일정대로면 미스터 트롯 콘서트 하고 있을 때라서 친구한테 결혼식을 못 가 미안하다고 했었는데 코로나19의 여파로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연기되면서 서프라이즈로 방문한 것이다라네요. 그 덕에 신랑도 울고 임영웅도 울었으며, 하객들은 돈 내고도 못 보는 공연을 무료로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